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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퍼레이션 - 서비스 운영 및 고객 경험 관리[신입/경력] 채용

채용구분
경력직
신입
채용중
채용중

How we work [문화]

우리는 이런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팀 단위로 업무를 진행하고, 개개인의 자율성이 보장되는 환경입니다.
회사의 성장, 그 이상으로 개인의 성장을 생각합니다.
서로 배울 수 있는 동료, 의지할 수 있는 동료가 많은 회사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젊고 유연한 사고방식과, 활기찬 분위기의 회사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유연하고 빠르게 움직이고, 좋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생산성과 높은 효율을 위하여 훌륭한 솔루션들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GSuite, Slack, Notion, Zeplin, Monday, ...

주요 업무

아래의 업무는 현재 @lindsay님이 담당하고 있고, 앞으로는 새로 오실 구성원분과 협업합니다😉
전화/이메일/채팅채널 고객 문의 응대 및 관리
고객 상담 / 커뮤니케이션
VOC를 활용한 제품/서비스 개선 과제 도출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재반업무 - 언론사 배포 기사작성 - 결제관련 제반업무 지원 - 각종 안내 메일발송 - 굿즈 주문 및 배송 - 운영채널 업데이트 및 관리

자격 요건

보고할 것과 알아서 할 것을 구분하는 능력
서비스 이슈를 예측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능력
조직과 이슈에 대한 이해와 조직자로서의 아량
CS,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에 대해 개선가능성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
엑셀, 노션 등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 소통하며 업무할 수 있는 능력
정성적, 정략적인 근거를 조화롭게 연계하여 사고하시는 분
데이터 시각화 능력을 보유하신 분

전형 절차

사람인, 이메일 지원
서류 평가
면접 평가(대면)
최종 합격

지원 방법

사람인 이력서 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 <join@thebold.co.kr>
이메일 지원시 메일 제목 앞부분에 "[오퍼레이션팀 지원]" 을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희망연봉 기재 필수 (자유형식)